A SECRET WEAPON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A Secret Weapon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A Secret Weapon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Blog Article





몇 개월간 읽기만 하다가 첨으로 글 적어봅니다. 선생님과 제 고민과 비슷했던 것 같아서요. 예전 어릴적에는 스키장에서 잘타는 분이 보이면 졸졸 따라다녔었습니다. 보고 어떻게든 따라해 보려구요.

지금도 나름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 시즌접고 강습받고 다시 타야하는건지 심히 고민이네요..

미리 정한 휘닉스파크 렌탈샵을 이용하여 스키레슨까지 한번에 예약하니 휘팍에 도착해 스노우파크 매표소에서 리프트권 구매하고 렌탈샵에 들려서 다시 의류나 장비 렌탈하고 입고온 옷은 다시 락커에 보관하는 등의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비용도 절약되지만 시간과 에너지 또한 절약할 수 있었다. 바로 스키월드를 지나 슬로프로 나가면 된다.

그리고 곤지암 스키강습을 신청한 경우에는 직영 강사를 연락처와 함께 만나는 장소를 데스크에서 알려주세요.

역시, 강원도 스키장이라 경기권과는 기온과 설질이 다르다. 아무래도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스키장을 자주 가지만 눈까지 내리는 날 강원도 스키장의 슬로프는 최상이었다. 타고 내려오는 느낌이 확실히 info 다르고 넘어져도 덜 아프다.

지상 평지에서 이루어지는 재미없는 교육이 아니라 실전으로 바로 들어가는 교육이라 아이가 스키에 적응하기에 좀 더 좋았던 것 같다.

가장 좋았던 점은 수준별로 원하는 목표대로 강습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호텔&콘도 예약 골프 예약 워터월드 예약 카지노 입장 예약 바로예약하기 닫기

[카본드롭바 크랙복원수리] 스템일체형 카본드롭바 크랙수리가 완료됐습니다

그래도 이번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은 새 장비와 새 옷으로 노련한 스키강사와 함께 눈 오는 좋은 설질에서 스키를 즐겨 어느 때보다 만족스러웠다.

(물론 다른 부서도 힘들겠지만) 다시 하라하면 일단 패트롤을 할까? 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힘들었다....

근데 의류는 존나 안입거나 막입는 방수패딩이나 바람막이 있으면 그거 위에 입고가도 됨ㅋ

제가 한자를 잘 몰라 찾아보니 김삿갓이 지은 글이군요. 몇번 경험삼아 도전해보고 많이 모자르면 강습 등록해야지요 ^^;

강습을 받는 동안에는 강습조끼를 착용하게 되는데요.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내에서는 강습허가 라이센스를 보유한 강사만 스키강습을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